FAQ
I-QSD 숙제내기 중 AI Writing에서 부분차시로만 숙제내기를 희망하시는 경우
차시선택 후 숙제내기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래 안내해드리는 방법으로 진행부탁드립니다.
Destination 프로그램은 플래시로 구동되는 프로그램인데
현재 크롬등에서 플래시 프로그램지원이 중단되어, 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
플래시 프로그램이 정상 구동이 되는 Pale Moon 브라우저를 설치 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설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순서 지켜서 진행해주세요)
1. 기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제거 - uninstall_flash_player
2. 구버전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 Adobe.Flash.Player.30.0.0.154.firefox
3. Pale Moon 브라우저 다운로드 - palemoon-29.1.1.win64.installer
PC에 맞게 다운로드 : https://www.palemoon.org/download.shtml
전체 파일 다운로드 경로
https://www.riseon.co.kr/page/filetree?path=%2F03+General%2F05+Downloadables%2FPale+Moon+Browser
Pale Moon 이외 플래시 지원되는 브라우저
File cabinet > 해당폴더 우측상단 점세개 클릭> Share 클릭> Share with Teacher 클릭 > 공유를 원하는 계정체크 > Share 버튼클릭
모바일앱을 이용하시는 경우는 이러닝 학습 시 전체모드로 이용부탁드립니다.
모바일웹의 경우 IOS는 크롬정책으로 전체모드가 반영되지 않아, 스크롤을 추가로 반영해 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완료 된 이러닝 학습은 재학습이 가능합니다 .
재학습을 희망하는 날짜를 선택>숙제 클릭>학습메뉴를 선택하시면 알럿이 나타납니다.
[처음부터]를 선택하시면 선택하신 메뉴의 학습이 리셋되어 다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기록은 마지막에 학습하신 기록으로 변경됩니다.
Reding line은 같은 메뉴에 액티비티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예) Voca에서 Word Practice 메뉴는 3가지의 다른 액티비티 유형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학습 도중 일부 액티비티로 이동하고 싶을 때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윈도우 검색(또는 Windows + R)에 "regedit"를 검색
2) HKEY_LOCAL_MACHINE\SOFTWARE\Policies\Microsoft\SystemCertificates\AuthRoot 에 들어갑니다.(주소창 복사 붙여넣기 가능합니다.)
3) "DisableRootAutoUpdate"를 0으로 변경 후 저장합니다.
4)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 해결이 안될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루트인증서 자동설치
퀴즈학습 후 초록색으로 표시된다면, 해당 퀴즈를 만점을 맞았을 경우이며
파란색 표시의 경우 퀴즈는 통과(80%이상의 정답률)했으나 만점이 아닌 경우에 해당됩니다.
- iOS (iPhone, iPad)
설정
Kids A-Z app (밑으로 내려서 앱 선택)
reset cache 버튼 클릭 초록색으로 켠다음 기기 재부팅
- Android :
설정
어플리케이션 선택
어플리케이션 관리자 선택
Kids A-Z 앱 선택
Storage 선택
Clear Cach 선택.
- 구글크롬
주소창 옆 점세개 클릭
설정
왼쪽메뉴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인터넷사용기록 삭제
* 핸드폰이나 태블릿에서 라즈키즈 실행이 안되고 로딩바만 계속해서 나올경우
설치된 라즈키즈 앱(Kids-A-Z) 을 실행시킨 후 라이즈온에서 온라인 도서관(라즈키즈) 배너 클릭
1. 첫번째 확인사항
과제 Assign시 'There was a problem processing your request.'라는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 는 과제를 부여하려고 하는 학생 중에 이미 과제함이 꽉 차 더이상 과제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 해당 문구가 뜨게 됩니다.
보통은 교사가 과제를 Assign 해주고 학생이 과제를 완료하면 학생 과제함(My Assignment 우주선)에서 과제 목록이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학생이 과제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과제함에 계속해서 남아있게 되며, 진행하지 않은 과제가 100개 이상이 되면 교사는 해당 학생에게 더이상 과제를 부여할 수 없습니다.
2. 두번째 확인사항
Benchmark Book(Assesment)으로 해당 원서를 과제로 부여시 Assingnment행성이 아닌 Flight Check행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계정 생성 규칙
한명의 강사 계정에 First name, Last Name 두 개가 모두 같은 학생이 존재하면 안됩니다.
(패스워드를 다르게 설정했더라도 두 계정이 뒤바뀔 수 있음)
예) bondang01 강사 계정 아래에 First Name : jane , Last Name : LEE 인 학생이 2명 있을 경우 문제 발생
First Name, Last Name 조합은 반드시 중복 되지 않도록 생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학생 계정을 삭제 했다가 다시 생성하고자 할 때
학생 계정 삭제하셨으면 절대 다시 생성 하지 마시고 삭제내역에서 복구 시켜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3. 학생 2명 계정이 서로 뒤바뀌어서 연동 될 때
기존 First Name, Last Name 과 계정을 새롭게 2개를 생성하셔서 각각 부여하시고
포인트는 기존과 동일하게 새로 발급해주셔야 합니다.
라즈키즈 강사 계정에서 학생 추가 및 정보를 변경한 시점에 즉시 추가/변경된 정보로 로그인 연동되지 않습니다.
본사에서 평일 오후 4시 이후에 1회 라즈키즈 본사측에 최신정보에 대한 업로드를 진행하면 라즈키즈 본사측에서의 작업이 완료되어야 정상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짧으면 1일에서 주말이 포함되었을 경우 최대 3~4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므로 신규생 및 정보 변경시 로그인이 바로 연동되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본사에서 SSO 파일을 업로드 하고 라즈키즈 서버에 반영되기 전에 추가/변경을 진행하시면 실제 라즈키즈 서버에 반영되는 데이터는 이전 데이터 이므로 작업하신것이 초기화 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라즈키즈 관련 작업은 오후 4시 이전에 모두 마쳐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학생 초기 접속 페이지 변경


Roster 메뉴의 Viewing 옆 All 을 클릭하면 모든 Group 를 확인하고 삭제 편집이 가능


2. Transfer Student Data 클릭

3. 진입 후 Transfer Student Data로 이동
Individual Student 선택 후 학생 서치
해당 학생 체크 하면, 대표 메일 또는 지정된 관리자 메일로 코드 발송됨

4. Import Student Data로 이동
코드를 입력하여 전원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원과 계약된 계정 수량을 참고하여, 넘치지 않도록 전원해 주세요
02-834-1688
전화 하시면 원격으로 확인후 처리해드립니다.
학생은 숙제를 삭제 할수 없으며 운영자가 초기화 해줘야 합니다.
학습관리->숙제확인에서
수강반을 선택한 후에 검색 하여 학생의 숙제를 확인합니다.
학생 점수를 클릭하면 팝업으로 학생의 수강내역을 확인 할수 있으며 왼쪽 상단에 초기화 버튼을 클릭해서 숙제를 초기화 할수 있습니다.




숙제 초기화하는 방법 다운로드
7-English(lms.sevenenglish.net/)에 어드민으로 접속 해서 학습센터관리->학습센터 정보 메뉴에서 학습 노출 기간을 변경한다.
-20일~ +30일 : 기본적으로 오늘날짜 기준으로 20일전 부터 30일이후 까지 노출되어있음.
학습센터정보의 경우 전체 학생에게 적용됨





1. 물리적인 음소거 버튼이 있는 경우. 음소거 버튼을 해제해주세요
2. 물리적인 음소거 버튼이 없는 경우. 아래 이미지처럼 설정화면에서 음소거 버튼을 해제해주세요
* 음소거 버튼이 없을 경우는 설정->제어 센터에서 무음 모드를 추가해주신 다음에 무음을 해제해주세요
3. 설정에서 방해금지로 설정되었는지 확인

1. PC에서 이용시
A. 잉글라이더 PC전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2. 모바일이나 패드에서 이용시
A.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englider 2.0 를 검색해서 설치
B. 웹브라우저에서 라이즈온 로그인 (크롬추천)
C. 라이즈온사이트에서 강좌메뉴의 Englider 배너를 클릭해서 실행
2021.7.13에 잉글라이더 PC, 안드로이드, iOS가 모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PC에서 잉글라이더 실행시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PC 설치 오류 대응
PC버전 설치 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 대처방법입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53840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먼저 설치해 주시고, 잉글라이더를 설치하시면 오류메시지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처리했는데도 설치가 안되는 경우 구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및 태블릿에서 잉글라이더를 구동시키면 잉글라이더 앱이 실행되며 자동로그인이 진행됩니다.
PC에서는 정상적으로 되는데 모바일이나 태블릿에서 로그인인 안될 시에는
열려있는 잉글라이더 앱을 종료 해서 닫아주시고
크롬을 통해서 라이즈온에 로그인 후 잉글라이더를 다시 실행해주세요

위와 같은 상태일 경우
제어판에서 아래의 실시간 보호 기능을 끔으로 변경시킨 후
잉글라이더 프로그램을 설치 합니다.
설치가 끝난후 다시 실시간 보호 기능을 켬으로 활성화 시킵니다.

잉글라이더 앱에는 마이크와 녹음 기능이 있어 디바이스의 시스템 버전은 최신상태를 유지해 주셔야합니다.
1. 시스템 업데이트 확인 및 업데이트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설정 앱 켜기: 잉글라이더가 아닌 디바이스의 "설정"앱을 클릭해주세요.
 2) 설정 메뉴에서 휴대전화 정보>소프트웨어 정보에서 3가지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One UI 버전
-안드로이드 버전
-Google Play 시스템 업데이트
 3)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업데이트 진행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의 설정메뉴>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클릭하여 업데이트 진행
*안내해드리는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